비트코인이 무엇인가요?

비트코인은 최초의 분산형 디지털 화폐입니다. 그것은 2009년에 알려지지 않은 실체 사토시 나카모토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. 왜 비트코인이 중요할까요? 비트코인은 교환과 가치의 저장 매체로 작용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. 그런데, 저는 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비트코인의 다른 기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. 블록체인과 비트코인 거래 기록은 블록으로 인코딩되며, 블록체인이 서로 연결되어 블록체인을 형성합니다. 각 블록에는 암호화 해시 다이제스트 또는 작업 증명서가 포함되어 이전 블록에 연결하고 변조로부터 보호합니다.

비트코인은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. 그것의 발명은 제3자를 통해 안전하고 즉각적으로 돈을 송금할 수 있게 했습니다. 그 이후로 다른 암호화폐들이 비트코인보다 훨씬 더 발전된 기능을 가지고 존재하게 되었습니다. 이 과정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.

암호화폐가 블록체인·암호화폐 거래소의 새 시대를 열었습니다.

암호화폐의 원리는 전통적인 지폐와 비슷합니다. 그러나 중앙 집중식 통화 시스템을 사용하는 대신, 그것은 사기 위험을 줄이고 투명성을 향상시키는 분산 원장 기술(DLT)을 사용합니다 – 그 이후로는 누구도 역사를 조작할 수 없습니다.

사람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 중 하나는 “비트코인이 무엇인가?”입니다. 비트코인은 대표적인 암호화폐로 은행처럼 많은 제3자가 관여하지 않아도 결제가 가능한 안전한 디지털 화폐라는 뜻입니다. 이 작업은 인터넷에 연결된 거의 모든 모바일 또는 컴퓨터 장치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비트코인 트랜잭션은 블록체인으로 알려진 분산된 원장에 기록됩니다(나중에 알아보겠습니다).

비트코인은 전자로 만들어지고 보유되는 디지털 화폐의 한 형태입니다.

아무도 조종하지 않아요 비트코인은 달러나 유로와 같이 인쇄되지 않습니다. 비트코인은 사람들, 그리고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수학 방정식을 푸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컴퓨터를 작동시켜 생산하고 있습니다. 이것은 암호화폐로 알려진 돈의 범주가 증가하고 있는 첫 번째 사례입니다. 비트코인은 정부나 은행이 아닌 암호화를 통해 돈을 보호할 수 있게 해줍니다.

비트코인은 새로운 형태의 통화입니다. 그것은 물리적 지폐나 동전 없이 전자로 만들어지고 보관됩니다. 그리고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흥분과 관심을 불러일으킨 디지털 화폐의 첫 번째 예입니다. 비트코인에 대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비트코인이 분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. 즉, 비트코인은 중앙 기관에서 발행하거나 관리하지 않습니다. 대신, 그것은 “블록체인”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공공 장부에 존재합니다.